1) 브라우저에 쌓인 데이터로 인한 부분일 수 있으므로 쿠키를 삭제를 진행해주세요.
▶ 쿠키 삭제 방법 바로가기 (클릭)
2)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다시 결제를 진행합니다.
3) 그래도 결제가 되지 않으면 아래 내용을 정리해서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
- 사용 중인 PC환경 (Windows, macOS 등)
- 사용 중인 브라우저 종류와 브라우저 (Internet Explorer, Chrome, Firefox 등)
- 결제를 시도한 카드 종류 (카드사명, 개인명의/법인명의 등)
※보안 프로그램으로 인해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
해당 보안 프로그램이 토스페이먼츠에서 요하는 프로그램일 수 도 있고, 결제를 진행하는 카드사나 은행에서 요구하는 보안프로그램 일 수 있습니다.
토스페이먼츠 고객센터 (1544-7772)로 연락해서 문제 사항을 이야기해주세요.
★프로그램 단순 수동설치가 필요할 경우
https://15447772.tosspayments.com/ 사이트에 접속하시어 수동으로 설치도 가능합니다.